말씀묵상_신약/에베소서
엡 3:14-21
L i v i n g R e m i n d e r
2018. 2. 1. 10:35
*오늘의 말씀 : 엡 3:14-21
그의 영광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성령으로 말미암아 너희 속사람을 능력으로 강건하게 하시오며 믿음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께서 너희 마음에 계시게 하시옵고 너희가 사랑 가운데서 뿌리가 박히고 터가 굳어져서 능히 모든 성도와 함께 지식에 넘치는 그리스도의 사랑을 알고 그 너비와 길이와 높이와 깊이가 어떠함을 깨달아 하나님의 모든 충만하신 것으로 너희에게 충만하게 하시기를 구하노라 (엡3:16-19)
*오늘의 묵상
사도 바울은 갇혀있는 상황에서도 에베소 교인들을 위해 최선의 기도를 드립니다. 기도의 내용은 크게 세 가지입니다. 성령으로 속사람이 강하게 되는 것, 그리스도의 사랑을 아는 것, 하나님의 충만하심으로 채워지는 것입니다. 삼위일체 하나님의 일하심이 성도들의 삶 가운데 풍성하게 드러나는 것이 신앙생활이며, 이것이 우리가 드릴 수 있는 최선의 기도입니다.
*오늘의 기도
삼위일체 하나님의 신비와 영광을 찬양하며, 교회와 성도의 삶 가운데서 일하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찬양합니다. 먼저 오늘 이 기도가 나의 삶에 이루어지게 하소서. 성령으로 속사람이 강건하며, 그리스도의 사랑을 더 온전히 깨닫게 하시고, 하나님의 임재로 충만하게 하소서. 그리고 나 또한 사랑하는 가족과 다른 이들을 위해 이 기도로 중보하게 하옵소서. 이러한 영적성숙과 성장을 통해 하나님 나라를 누리는 나와 공동체 되게 하소서.